밴드 '동안'의 새 앨범 [너에게 간다]
프로듀서 형 밴드 '동안'의 4월의 싱글 [너에게 간다 (Feat. 이민관)]
판타스틱 듀오2 '박정현'의 듀오인 '이민관'의 피처링
밴드 '동안'이 2017년부터 프로듀서 형 밴드로 변모 후 2월, 3월에 이어 4월에도 그들은 약속을 지키듯 새 싱글 [너에게 간다 (Feat. 이민관)]을 들고 다시 찾아온다.
밴드 '동안'은 '짙은', '김거지' 등의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주대건(보컬, 피아노)', '박원' 등 유명 가수들의 세션으로 활동 중인 기타리스트 '서유원', '찰리정' 등 실력파 뮤지션의 세션으로 알려진 드러머 '윤이삭'으로 이뤄진 밴드로 기존에 라이브를 기반으로 한 활동에서 음원 위주로의 프로덕션 활동으로 변모한 프로듀서 밴드 형태로 활동 중이다.
이번 앨범 [너에게 간다 (Feat. 이민관)]는 오랫동안 말하지 못하고 마음에만 간직하던 사랑을 끝내고 마침내 고백하러 가는 심정을 노래한 곡으로 이전 작과 마찬가지로 점점 더 성숙해지는 음악성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된 편곡이 느껴지는 노래이다. 이번 싱글에서는 직접 작사, 작곡, 편곡, 연주뿐만 아니라 믹싱, 마스터링까지 스스로 다 해내는 진정한 프로덕션 밴드로의 변화를 가져왔으며, 특히 지난 2월에 발표했던 싱글 [기억의 조각]에서 피처링을 담당했던 '이민관'의 피처링으로 풍성함을 더했다. 이민관은 "기억의 조각"에 피처링 참여 후 '판타스틱 듀오2' '이소라', '이문세' 편에 나오는가 하면 '다시 보고 싶은 판듀'로 '박정현', '김범수' 편에 다시 나와 '박정현'의 듀오로 선정된 바 있다.
매월 싱글을 발표한다는 그들의 약속에 걸맞게 이번 싱글에 이어 연달아 나올 앨범에 대한 기대도 한층 커가고 있으며, 특히 선배 '짙은'과의 콜라보레이션 앨범도 제작 중이라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이은규, 이경규
Producer 주대건
Recording Engineer 임연주
Mixing & Mastering Engineer 주대건
Recording Studio 레드브릭스튜디오, NeedsMusic
Mixing&Mastering Studio NeedsMusic
Cover Design 김태성
A&R Management 이경규
Vocal 이민관
Drums 윤이삭
Acoustic Guitar 서유원
Electric Guitar 서유원
Piano 주대건
Bass 원훈영
Thanks To. 은누, 지다인, 오태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