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사당'에 있고, 새로운 문화공간 '新사당'을 만들어 갑니다.
슈가레코드 사무실에 피어난 소소한 기적, 지금의 사오공이 되었습니다.


'사오공 라이브 스튜디오'는 복합적인 의미를 가진 공간입니다.

글자를 풀어보면 ‘사당역 오층 공연장', ‘사당역 오피스 공연장'의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물론 숫자로도 ‘450’ 이죠.

말 그대로 사당역에 있고, 일반적인 공연장이 지하에 위치해 있는 반면, 커다란 통유리를 가진 건물 5(오)층에 위치해 있어요.

안으로는 뮤지션의 무대가 펼쳐지고, 창 밖으로는 도시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 공간.

여러분에게 사오공의 문은 항상 열려 있을 것 입니다.

450 라이브 스튜디오
새로운 문화공간 '新사당'


홍대에는 이미 많은 공연장이 있으니 그곳을 벗어나, 사당(로컬)에도 공연 문화를 보급해보자는 당찬 마음으로 시작한 복합 문화 공간이어서 보다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장소로 만들었습니다.


450 라이브 프로젝트
유니크 한 프로젝트들이 숨쉬는 곳


공연 외에도 미술 전시, 합주 공간, 촬영 스튜디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되는 사오공 스튜디오 공간에서 보다 유익한 볼거리와 들을 거리를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느껴보세요.

450 라이브 공연
한걸음 더 가까이, 관객과의 특별한 소통의 장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무대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보며 즐길 수 있는 특별함은 사오공이 선사하는 선물이자 큰 메리트 입니다. 더욱 프라이빗한 소통의 장을 원하는 뮤지션은 언제나 문을 두드려주세요.

450 뮤직 오피스 라이브
원테이크로 담아낸 한 줌의 휴식


뮤직 오피스 라이브 (M.O.L)는 다양한 장르에 있는 뮤지션과 컨텐츠 제작을 협업 및 지원하여, '음악'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원테이크' 기법을 활용해 음악을 선보이는 플랫폼입니다.